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유진 화보, 나이, 키, mbti, 과거사진, 아이즈원

카테고리 없음

by anitawoman 2022. 6. 26. 02:18

본문


안유진, 나이, 키, mbti, 과거사진, 아이즈원

 

 

그룹 아이브(IVE) 멤버 안유진이 화보를 통해 고급스러운 시크함을 발산했다.

안유진 화보
 

매거진 더블유코리아(WKorea)는 25일 아이브 안유진과 185년 역사의 럭셔리 쥬얼리 하우스 티파니가 함께한 세련된 무드가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안유진은 이번 화보에서 올블랙 스타일링과 긴 머리 스타일로 시크한 무드를 완성했다. 특히 매혹적인 포즈와 강렬한 눈빛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극대화시켰다.

 

안유진 화보
또한 독립적이고 강인한 여성을 위해 탄생한 티파니 T컬렉션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완벽하게 뽐냈다.

 

안유진은 그동안 다양한 뷰티, 패션 화보를 통해 프로 모델 못지않은 감각적인 표정과 포즈, 흠잡을 데 없는 무결점 비주얼로 공개되는 화보마다 역대급을 경신하며 호응을 얻었다.



아이브 안유진의 더 많은 화보는 더블유코리아 7월호와 더블유코리아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두 번째 싱글 '러브 다이브(LOVE DIVE)'가 공개 72일 만에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며 멜론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공식 활동이 종료된 후에도 연일 자체 신기록을 경신하며 '4세대 대표 그룹'다운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안유진 화보
 

또한 안유진은 패션, 뷰티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것은 물론 지난 24일 첫 방송된 tvN '뿅뿅 지구 오락실'에 출연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저는 평소에 멜론이나 유튜브뮤직으로

탑100을 즐겨듣는

전형적인 탑100귀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유진 화보

그.런.데

요즘 차트를 찢고

혜성처럼 나타난 아이돌이 있더라구요

 

보이시나요?!

멜론 5위,

유튜브뮤직

무려 🔥1위🔥를 달리는

아이브의 일레븐!!!

어쩐지 여기저기서 저 노래가 들리더라니,,,

심지어 장원영이 있는 그룹이라니,,,

신인 걸그룹,

아이브가 누군지 궁금해져서

제가 한번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따라오세요><


​안유진 화보

아이브는 6인조 걸그룹이에요

데뷔일은 2021년 12월 1일

이제 한달도 안된

완전 아기아기한 걸그룹이랍니다💝

아이브는 스타쉽엔터 소속이에요

우주소녀 이후로 몇년만에 선보이는 걸그룹이라니

완전 짱짱하게 준비한게 느껴지죠?!

그럼 아이브의 뜻은 뭘까요~~~?

​안유진 화보

정답은 바로

'I HAVE' 의 줄임말!

우리가 가진 것들을 모두 당당히 보여드리겠다

라는 뜻이라네요

여리여리한 외모와

그렇지 않은 걸크러시 매력이라니,,치인다

위 사진에서 멤버 이름은

순서대로

리즈, 레이, 원영, 유진, 가을, 이서

보시다시피

멤버들 전부 키가 크고 비율이 좋아서

모델돌이라고도 불린대요(그럴만도)

그럼 아이브 각 멤버들의 프로필도 알아볼까요?


유진

본명 안유진

 

유진은 2003년 9월 1일생으로

19살이에요

포지션은 보컬🎤

나이로는 그룹에서 둘째인데도

리더를 맡고있어요!

키는 172cm

혈액형은 A형,

mbti는 ISTP이라고 하네요!

사실 유진은 이전에

프로듀스48에 나와서

5위를 차지할만큼 인기가 엄청 많았어요,,!!

결국 아이즈원 최종데뷔까지 성공✨

아이즈원에서도 사랑을 많이 받았답니다

과거사진을 보니

어린시절 얼굴이 그대로 있는 것 같죠?!

데뷔 이전에는 아큐브 렌즈 모델로도

활동했다고하니

이미 스타가 될 상이었네요👀

취미로는 사진찍고 찍히기,

안경, 모자, 운동,

최근엔 영어를 공부한다고 하네요

글로벌로 가자 유진아,,!

tmi) 별명은 안댕댕,

인기가요 mc, 마라탕 좋아함


가을

본명 김가을

가을은 2002년 9월 24일생으로

20살이에요

포지션은 래퍼🎤

아이브에서 든든한

맏언니역할을 맡고있답니다

하지만 별명은 맏내ㅎㅎ귀여운 언니인가봐여

키는 165cm

혈액형은 B형,

mbti는 ISTJ이라고 하네요!

가을에 태어나 가을이라고 지었대요

춤을 너무 좋아하고, 잘 춘다고🤭

메인댄서 포지션을 맡고있어요

가을 어린시절 과거사진

너무 귀엽죠?!

끼가 넘쳐보이는 애기표정ㅎㅎㅎ❣️

추리소설 공포영화 보기가 취미라는데

실제론 겁이많대욬ㅋㅋㅋ

평소엔 궁금증이 많고,

눕는걸 좋아한다고 하네요! 어디서든 누워있다고ㅋㅋㅋ

(나랑 비슷한점 발견..ㅎㅎ)


리즈

본명 김지원

리즈는 2004년 11월 21일생으로

나이가 고2, 18살이에요

포지션은 메인보컬🎤

아이브에서 음색요정으로 인정될만큼

핵심 보컬멤버라네요!

(요번 일레븐 노래에서도 리즈부분이 극락파트ㅠㅠ)

키는 170cm

혈액형은 B형,

mbti는 INFP이라고 하네요!

(아이브는 내향형이 많은거같아요)

리즈 어린시절이에요

제주도에서 자랐다는데

깜찍한 얼굴이 고대로 있는거같죠ㅜㅜ귀엽💛

실제로 허술하고 엉뚱한 성격에

뭐든 잘 망가뜨리는 자칭 똥손이지만

피아노는 잘 친다고 하네요🤭

영상보면 비글미 넘치는 매력둥이에요ㅎㅎㅎㅎ


요기까지 아이브 멤버 3명을

먼저 알아봤어요✨

댓글 영역